'손흥민 vs호날두' 토트넘과 유벤투스 빅매치 일정은?

'손흥민 vs호날두' 토트넘과 유벤투스 빅매치 일정은?

2019-2020 UEFA 챔피언스 준우승팀 '토트넘'과 같은 시즌에 이탈리아 세리아A 우승팀인 '유벤투스'가 '2018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경기를 통해 맞붙습니다. 손흥민, 호날두, 해리케인, 델레알리, 에릭센 등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이 있는 두 팀의 경기가 생중계를 통해서 전 세계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토트넘과 유벤투스의 경기는 무엇보다 국내 팬들에게는 '한국 축구 에이스' 손흥민과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맞대결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2019/07/02 - [최신 위드사커 ] - 유벤투스와 내한하는 호날두, "한국 꼭 방문하고파"

2019/07/08 - [최신 위드사커 ] - 손흥민 생일 맞이해, 토트넘, 함부르크, AFC "SON, Happy Birthday"


토트넘의 에이스 '손날두' 손흥민

  • 경기 중계 방송 : TV조선
  • 경기 시간(한국 기준) : 21일(일) 오후 8시 30분

국내에서 토트넘과 유벤투스의 경기는 종편인 TV조선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팬들 뿐만이 아니라 영국의 토트넘 팬들 사이에 호날두의 이름을 딴 '손날두'란 별명이 있는 손흥민은 명실상부 토트넘의 에이스가 돼 우상인 호날두와 2년 만에 재회해 정면 승부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정규 시즌이 아닌 프리시즌이지만 손흥민에겐 남다른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진화하는 '손날두' 손흥민과 오리지널 호날두가 맞붙는 것을 볼 수 있는 경기가 관전 포인트(POINT)가 될 전망입니다.


토트넘과 유벤투스의 경기는 위에서 언급 드린 것처럼 21일 밤 8시 30분에 열립니다. 덧붙여 토트넘과 인터밀란의 경기는 오는 8월 4일 밤 11시에 열릴 예정이니 축구팬들을 꼭 기억해 주세요.

유벤투스의 세계적인 스타 오리지널 호날두

손흥민은 이제 누구나 다 하는 대한민국 축구를 대표하는 아이콘입니다. 지난 2015년부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핫스퍼의 공격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8-2019 시즌에는 토트넘 핫스퍼 올해의 선수로 뽑힐 정도로 팀내 에이스로 입지를 이미 굳건히 다지고 있습니다. 토트넘 클럽 역사상 처음으로 UEFA 챔피언스리그의 결승으로 이끄는 데 중요한 키플레이어 역활을 했습니다. 현재 다시 세계적인 팀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장이기도 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포르투갈의 축구 선수로서, 현재 이탈리아 세리에 A의 유벤투스와 포르투갈 국가대표팀의 일원입니다. 주 포지션은 공격수이며, 현재는 포르투갈의 주장을 맡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생애 첫 발롱도르를 시작으로 FIFA 올해의 선수상 석권, 2013년과 2014년에도 FIFA 발롱도르를 수상했으며, 2016년과 2017년에도 발롱도르와 FIFA 올해의 선수상을 차지하며 리오넬 메시와 함께 발롱도르를 5회 수상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