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생일 맞이해, 토트넘, 함부르크, AFC "SON, Happy Birthday"

손흥민 생일 맞이해, 토트넘, 함부르크, AFC "SON, Happy Birthday"  

8일, 손흥민의 스물일곱 번째 생일을 맞아했습니다. 이에 손흥민 선수와 관계된 구단 및 단체들은 손흥민에게 생일 축하 게시글을 올리며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손흥민은 1992년 7월 8일에 태넜습니다. 이날 자신의 스물일곱 번째 생일을 맞이하면서 대한축구협회(KFA)를 비롯해서 '아시아축구연맹(AFC)' 등은 손흥민의 생일 축하 게시글을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며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이를 확인한 축구팬들은 손흥민에게 축하 댓글을 남겨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2019/07/06 - [최신 위드사커 ] - 토트넘, 오히려 에릭센 잡을 듯, 주급 15만 파운드 제안

2019/07/02 - [최신 위드사커 ] - 유벤투스와 내한하는 호날두, "한국 꼭 방문하고파"

8일, 자신의 27번째 생일을 맞은 손흥민 선수

또한 손흥민의 현재 소속되어 있는 EPL 토트넘 핫스퍼(Tottenham Hotspur)도 축하 대열에 합류했는데요, 토트넘 핫스퍼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약스와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이 종료된 후 손흥민이 포즈를 취하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에 15만 명에 가까운 팬들이 '좋아요'를 눌렀다고 하네요.



손흥민의 생일에 現 소속팀인 토트넘 뿐만이 아니라 이전에 몸 담았던 독일 분데스리가 前 소속팀 함부르크도 손흥민의 생일을 축하해줬습니다. 함부르크는 손흥민은 78경기에 나서 20골을 넣었다며, 그의 스물일곱 번째 생일을 축하한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정규시즌을 마친 후 휴가를 즐기고 있는 손흥민은 조만간 토트넘에 합류해 프리시즌 훈련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토트넘은 다가올 7월 중순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참가로 새 시즌을 준비할 전망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