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띠별운세 용띠 운세 총정리

2020년 띠별운세 용띠 운세 총정리

용띠 2020년의 운세는 어떨까?


2019년 한해를 정리할 시점에 다가올 새해 2020년을 준비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해를 돌아보면서 좋았던 점도, 아쉬운 점도 있지만 이 모든 것에 대해 후회하기보다는 좀 더 발전적인 방향으로 어떻게 풀어갈까 궁리하는 것도 좋습니다. 2020년은 경자년 쥐의 해라고 합니다. 다가올 새해를 위해서 용띠 여러분의 발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마련한 용띠 운세 시간입니다. 용띠의 전반적인 성향과 사업 및 직장운, 건강운, 재물운, 그리고 연애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용띠 운세 총정리

※ 해당 용띠 나이 - 2000년생, 1988년생, 1976년생, 1964년생


함께 보시면 좋은 글

2019/11/19 - [2020 띠별운세] - 2020년 띠별운세 토끼띠 종합적인 운세 알아보기

2019/11/18 - [2020 띠별운세] - 2020년 띠별운세 뱀띠 운세 4가지

2019/11/18 - [2020 띠별운세] - 2020년 띠별운세 호랑이띠 4가지 운세 알아보기


남들을 이끌 리더십의 성향이 강한 용띠

띠해에 태어난 이들의 특징

일반적으로 용띠해에 태어난 분들은 크고 진취적으로 생각하며 몸을 아끼지 않으며 행동하기를 좋아하며 도량이 크고 생명력이 넘치는 특징이 있습니다. 용띠 특유의 적극적인 성격과 지칠 줄 모르는 정열의 소유자로 대표되는 성향으로 어디에 있든지 앞에 나서서 이끌고 싶어 하는 '리더'의 경향도 있습니다. 그리고 도전 및 개척정신도 강하지만 이와는 별개로 마음 속 깊은 곳에서는 항상 두려움도 공합니다.


용띠의 또 다른 특징이라면 타인에게 본인의 속마음을 들키는 것을 극도로 기피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나가는 것에 오히려 불안감을 느껴 모험과 도전이 가득한 인생을 추구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용띠 여자분들의 특징이라면 자존심도 남들보다 강하고 직선적이며, 남자와 동등한 삶을 원합니다. 이 때문에 대중들을 앞장서서 이끌고 지도할 정도로 리더십도 뛰어납니다. 과거부터 수 많은 영웅적 면모를 띄는 사람들은 용띠해에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야심이 큰 만큼 끈기가 부족한 것이 단점으로 꼽힙니다.



주의야할 점이라면 다소 거칠고 폭력적인 성향을 조심해야 하며 과도하게 다른 사람의 삶을 참견하고 조심성이 없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힙니다. 본인의 행동이나 결정이 잘못되었을 경우 이를 이내 알지만 물러서지 않는 고집이 있으며, 타인과의 타협이 별로 없어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금전적인 면에서 평소에 절약하다가도 별일 아닌 곳에서 쓸데없이 낭비하기도 합니다.


2020년은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본인이 서있는 자리에서 큰 이익을 추구하게 될 해입니다. 2020년 어떠한 계획도 안정권에 들어오게 되기 때문에 2019년 하반기부터 큰 목표를 세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2020년에 지속적인 이윤 추가로 자만하게 될 경우 한 번의 잘못된 선택이 큰 손실을 감내해야 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과도한 투자와 건강 큰 행운의 자만을 조심하면 큰 탈이 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참고로 용띠와 궁합이 좋은 띠는 원숭이띠와 쥐띠이며 개띠와는 상극입니다.

2020년 연애운 

먼저 용띠해에 태어난 분들의 연애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초중반기에는 본인의 인기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때까지 가져본 적이 없던 인기를 누리게 됩니다. 하지만 성실하고 노력형인 여러분에게 이성의 눈에 성실하고 열정적인 모습이 다소 거리감을 느껴지게 할 수 있으니 이 점 주의해 주세요.


그러나 2020년에는 여러분의 성실함과 솔직함이 큰 매력이 되어 이성을 사로잡을 수 있는 해가 됩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의식하지 않았던 동료와 친구들이 당신에게 연애감정을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당신이 먼저 다가가 보도록 하세요.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2020년 올 한해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인기로 인해 기고만장해 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혹에 너무 쉽게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고 판단해야 함도 잊지 마세요!


인기폭발할 2020년 한해를 보낼 용띠

2020년 재물운 

토끼띠의 2020년은 지갑 단속을 많이 해야하겠습니다.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늘어 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지출만큼 수입도 증가하니 걱정은 하지 마세요. 재물이 들어오고 나오는 것에 대한 폭이 큰 한해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정당하게 평가를 받는 만큼 재물운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주니 의기소침해 하지 말고 정진하시길 바랍니다.


수입과 지출에 대한 등락이 심해지는 해이지만 용띠해에 태어난 분들이 원래 금전 감각이 있는 편이기 때문에 결코 손해보는 일은 없습니다. 오히려 수입을 저축해 큰 이윤을 남길 것입니다. 돈에 대한 촉이 뛰어나기 때문에 나가는 돈도 낭비를 피해 갈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로 인해 지출이 늘어나게 될 듯 합니다. 그러나 반드시 필요한 경비가 될 것이므로 돈에 대해서 인색하지 합니다. 


2020년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에서도 잠깐 언급했지만 용띠 여러분들의 노력이 드디어 인정을 받으며 이제껏 해 왔던 노력에 보상을 받을만한 지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않고 타인보다 더 많이 노력해 온 당신에게 드디어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이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이때까지 경험해 본 적이 없던 일을 맡게 됩니다. 그로 인해서 큰 부담감과 책임감을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제껏 쌓아왔던 노력과 노하우를 믿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반드시 성공할 수 있습니다. 2020년에는 아주 바쁠 것이기 때문에 건강관리 또한 게을리해서는 안됩니다. 


2020년은 노력 뿐만 아니라 본인이 가진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표현해야합니다. 올 한해를 너무 업무적인 부분에 몰두하게 될 수 있으니 사생활과 업무 사이에서 잘 컨트롤해야 합니다.


체적인 2020년 용띠 운세 정리 

전반적인 면에서 자극이 많고 바쁜 한해가 되겠습니다. 본래부터 성실하고 노력형인 여러분은 책임감이 강해 그만큼 부담감도 많이 느끼는 편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만큼 또 주변에서의 신뢰도 두텁습니다. 평소에는 이런 노력이 결과로 이어지게 될 것이라 생각하지만 2020년은 노력하고 있다고 느낄 틈도 없을 만큼 바쁠지도 모릅니다.


업무적인 면에서나 연애, 결혼생활 등에서 모두 바쁘게 돌아가게 되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해 왔던 노력이 한번에 평가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2020년 용띠분들은 의도적으로라도 머리를 식혀주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모든 책임을 다 혼자 짊어지려고 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는 당신의 일정과 과제를 풀어나갈 수 없습니다. 평소보다 조금 더 여유있게 생각하고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구하면 좀 더 충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이 점도 명심해 주세요!


바쁘지만 여유있게 컨트롤 잘 해야할 용띠의 2020년 한 해

이상으로 2020년 용띠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용띠 여러분의 앞날에 건승을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추천글

2019/11/09 - [이런저런 생활정보]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는 꿀팁(Tip)!

2019/11/04 - [이런저런 생활정보] - 문화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총정리

2019/10/29 - [이런저런 생활정보] -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가이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