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띠별운세 호랑이띠 4가지 운세 알아보기

2020년 띠별운세 호랑이띠 4가지 운세 알아보기

2020년 호랑이띠 4가지 운세는?


곧 있으면 정들었던 2019년을 마감하고 새로운 2020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다사다난했던 2019년, 좋은 일들도 있었고 기쁜 일들도 있었겠지만 그렇지 않은 한 해를 보내신 분들도 분명 있을 것 같은데요. 다가올 2020년 경자년 쥐의 해를 맞이해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이 시점에 여러분의 운세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오늘 보실 2020년 띠별운세 중에서 호랑이 띠를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마련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총정리


그 전에 말씀 드릴 부분은 해당 포스팅에 대해서 참고 삼아서 재미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호랑이 띠를 맞이해서 나의 재물은 어떻게 되는지, 결혼운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직장과 사업운은 어떻게 되는지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호랑이 띠 참고 -  1998년, 1986년, 1974년, 1962년

2020년에도 호랑이의 용맹한 기운을 이어갈까?

2020년 연애운 

먼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연애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안타깝게도 정체기의 한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 혼자서 마음으로만 사랑하는 일명 '짝사랑'중인 사람이 있거나 만남을 원한다면 본인의 마음을 상대방에게 너무 밀어붙이지 않도록, 과도한 부담을 주지 않도록 주의 해야 하겠습니다. 현재 그대로의 모습으로의 본인에게는 이성에 대한 원하는 기회는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인품을 돌아보며 정신이나 외모 등을 가꾸고 다듬는 노력이 필요한 한해가 되어야 하겠으며, 그렇게 노력할 때 2020년 말부터 2021년이 넘어가는 시기에 좋은 인연이 나타날 운이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실망하거나 너무 무리할 필요는 없는데요. 본인이 좋아하는 운동이나 취미활동을 시작해 보는 것부터가 변화의 시작입니다. 이로 인해 긍정적인 자극이나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게 되고 이것이 좋은 이성을 만나며 이를 통해 연애로까지 발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이 순간 연인이 있는 분들이라면 2020년 한 해에는 조금은 거리를 두는 것도 좋습니다. 헤어지라는 의미가 아니고요, 연인과 함께 있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생각지 못한 오해가 생겨 관계가 어긋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비추어 보건대 서로를 존중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서로를 위해 좋겠습니다. 자주 싸우시는 분들은 이를 꼭 명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성에게 부담을 주지 않아야 할 2020년 호랑이띠

2020년 재물운 

다음으로는 호랑이 띠 재물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랑이 띠 분들은 2020년 한 해 동안 금전관계에 있어서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긴장하실 필요는 없는데요. 비교적 재물에 대해서는 평범할 정도의 운세라고 볼 수 있지만 간혹 본인이 예상치도 못한 지출이 있어서 뜻하지 않게 지갑이 가벼워 질 수도 있는 시기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지출에 비해서 수입이 늘어나거나 임시로 들어올 수입도 없을 듯한 운세입니다. 본인의 수입이나 수익을 늘리고 싶다면 스스로 노력하는 수밖에 없겠습니다!



그러나 재물에 대해서 항상 좋지 않은 것만은 아닙니다. 2020년은 호랑이 띠 본인에게 노력한 만큼 재물이 돌아오는 운세입니다. 노력하면 그만큼 수입이 증가할 수 있는 운세도 있으므로 수입 증대를 위해서 연구하고 노력하면 가벼워진 지갑도 두툼하게 채워집니다. 


또한 노력하고 있는 호랑이 띠 본인에게 칭찬 해 주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금전적인 보상도 포함됩니다. 본인이 생각하시기에 약간의 사치라고 생각될 정도로 평소보다 약간 비싼 선물을 본인에게 하는 등의 셀프 보상을 해 보는 것으로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2020년 직장운 & 사업운

2020년을 맞이하는 호랑이 띠 본인의 직장 및 근무하시는 사업장에서 노력한 만큼의 보람(보상)을 느낄 수 있게 되는 한 해입니다. 여태껏 눈에 보이지 않게 애썼던 노력이 보답을 받을 수 있게 되고 달성 및 성취감으로 기쁨과 환희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무시하고 나태하거나 게을리하면 반드시 그 모습을 직장 및 사업장에서 누군가가 보게 되고 인사고과 평가 등이 떨어지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조금 고생이 되고 힘들더라도 나태하지 않고 게을리하지 말고 성실하게 업무에 대한 결과를 남기도록 하셔야 하겠습니다. 덧붙여 의외로 사이좋던 동료나 후배가 본인의 업무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기대를 하지 말고 일에 대한 자립심을 가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2020년 한 해가 되겠습니다.

2020년 한해에는 게으르거나 나타하면 안될 호랑이띠

여러분의 회사와 직장, 사업장에서의 운세를 좀 더 끌어 올리고 싶을 때는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하시는 것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2020년 한 해에는 자연과 가까워질수록 운세가 활성화됩니다. 일주일에 한 두번은 등산이라든지 해안가 및 수목원에서의 산책이라든지 시간이 날 대 마다 자연을 보는 것으로 재충전하면서 본인이 현재 집중하는 일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 호랑이 띠의 종합적인 운은?

2020년을 맞이하는 호랑이띠 여러분의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직장운 등의 4가지 운세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로 보건대 2020년 호랑이띠는 개방감을 얻을 수 있는 비교적 '양호한 운세'가 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현재까지 힘들었고 곤란했던 일에서 해방되어 삶에 대한 자유를 느낄 수 있는 2020년 쥐의 해를 맞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본인의 사생활에 있어서는 본인이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 바라고 있는 일을 최우선으로 시작해 보시고 행동해 보시길 바랍니다! 

2020년에는 개방감을 얻을 수 있는 양호한 운세를 가진 호랑이띠

올 한해 만큼은 희생하는 마음을 버리는 편이 본인과 타인을 위한 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이 생각대로 나아가는 일에 불안을 느낄수도 있겠으나, 결과적으로 본인의 결정이 틀리지는 않았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본인 원한다면 이직이나 이사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도전하기에 적합한 한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주의할 점도 있는데요. 행동하기 이전에 계획은 꼼꼼하게 세워야 하겠습니다. 타인을 의지하지 말 것이며 본인의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본인의 의지로 모든 일을 결정하세요! 2020년 전반기가 끝날 때쯤 사소한 잘못이 큰 문제로 야기할지도 모를 불안함도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니 더욱더 신중한 행동이 필요하겠습니다.

행동하기 전에 꼼꼼한 계획수립을 필수인 호랑이띠

이상으로 2020년 띠별운세-호랑이띠 4가지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내용들을 절대적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본인의 삶에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에 절대적인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 호랑이띠 여러분의 2020년은 한 해에는 누구보다 빛나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2019/11/09 - [이런저런 생활정보]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는 꿀팁(Tip)!

2019/10/27 - [이런저런 생활정보] - 손흥민 샴푸 TS샴푸 후기, 탈모샴푸 과연?

2019/10/26 - [위드사커] -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초간단 정리

2019/09/17 - [이런저런 생활정보] - 다이소 영업시간 한 눈에 정리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