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띠별운세 뱀띠 운세 4가지

2020년 띠별운세 뱀띠 운세 4가지

2020년 뱀띠에 관한 모든 것

2019년 한해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2019년이 엊그제 시작한 거 같은데 벌써 2020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항상 이 시기만 되면 지나간 한 해를 반성하면서 다가올 한 해에 대해 기대를 하는 것 같습니다. 다가올 2020년은 경자년 쥐의 해라고 합니다. 오늘은 새로운 2020년을 위해서 뱀띠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뱀띠를 가지고 태어나신 분들을 위해 전반적인 운세연애운, 재물운, 직장운, 사업운 등의 4가지 운세도 함께 알아겠습니다.

뱀띠 운세 총정리


그 전에!! 늘 말씀 드리지만 다가올 2020년에 대해서 본인의 운세에 대해서 맹신은 금물이며, 본인의 발전을 위해 참고자료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뱀띠해 - 2001년, 1989년, 1977년, 1965년, 1953년생


참고하시면 좋은 글

2019/11/18 - [2020 띠별운세] - 2020년 띠별운세 호랑이띠 4가지 운세 알아보기

2019/11/18 - [2020 띠별운세] - 2020년 띠별운세 소띠 4가지 운세 살펴보기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완벽주의자 성향을 나타내는 뱀띠

2020년 뱀띠의 종합적인 운세

일반적으로 뱀띠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쾌락주의자나 완고하지만 정직한 완벽주의자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뱀띠는 지혜를 가지고 있는 듯 하나, 부드러운 말솜씨와 아름답고 쉽게 현혹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 현란한 말솜씨와 화려한 외향에 쉽게 휘둘리 수 있다는 것인데요. 그리고 본인의 판단에만 의존하며 타인의 말은 잘 듣지 않는 성향도 공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에 대한 변화와 환경적인 변화를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으며, 금전적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현실에 충실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뱀띠해에 태어난 남성의 경우 평온하고 안식처가 되어주는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뱀띠를 가지신 여성은 상대방을 인정하고 따르며 존중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열정적인 사랑과는 반대로 타고난 바람기가 있기 때문에 가끔은 아주 쉽게 이성에 대해 무너질 때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하겠습니다.


용의주도하면 의심이 많고 약속을 어기는 것을 싫어하는 뱀띠 성향

뱀띠를 가지고 태어나신 분들은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옷과 장신구 등에 관심이 많으며 꾸미기를 즐겨하지만 선택에 있어서는 과도할 정도로 조심스러운 것도 특징입니다. 충실의 기운을 타고났기 때문에 모든 일을 다른 이의 도움보다는 본인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성향입니다. 그리고 본인이 믿고 인정하는 방향이 있다면 어떤 박해와 어려움에도 끝까지 매진해 결과를 이루어내는 끈기와 패기도 특징입니다.


그러나 의심이 많으며 용의주도한 성향이 강해 신경질적인 성격이 특징으로 모든 결과에 다소 만족스럽게 여기지 못하는 성향도 있습니다. 게으름과 탐욕, 다른 이에 대한 편견과 의심이 있으며 특히 약속 지키지 않는 사람을 매우 싫어하는 성향이 다분합니다.



2019년 하반기는 좋은 기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단, 다소 복잡하고 어지러운 일들도 함께 따라오게 됩니다. 자신의 소속된 일터에서 지위나 위치를 옮기거나 아니면 완전히 다른 곳 등으로 이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일들을 잘 해결한다면 본인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큰 행운과 최고의 결과를 2020년까지 지속적으로 성취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러나 많은 일의 기회를 준비하지 않고 외면한다면 2020년 다가오는 행운의 크기도 감소하게 되니 모든 끈을 이어가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0년 한해 동안에는 금전적으로는 별로 좋지 못하니 투자는 신중해야 되며 다른 사람의 달콤한 말에 휘둘리지 말아야 됩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이유로 가까운 사람과 멀어지거나 다툼이 벌어질 수 있으니 넓은 마음이 필요한 2019년 후반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많은 행운과 함께 예기치 못한 사건들로 다소 2020년은 복잡할 수 있지만 크게 문제 될 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경제적으로는 그동안의 재정적인 문제가 해결될 수 있겠으나, 그렇다고 과거에 대한 보상 정도로 크게 만족스럽지는 않겠습니다.


참고로 뱀띠와 궁합이 좋은 띠는 소띠와 닭띠이며 돼지띠와는 상극이니 이 점도 기억해 주세요!

2020년 연애운

2020년 한해에는 본인과 연하와의 인연이 있을 듯 합니다. 해당 인물과 처음 만났을 때는 연애감정은 들지 않을 듯 합니다. 즉, 친구나 아는 지인 등으로 만나는 동안 점점 관계에 변화가 생길 것으로 추측됩니다. 새로운 만남의 기회는 봄부터 가을에 이르는 등 늦어도 초겨울까지는 나타나게 될 것이니 조바심은 가지지 않는 게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020년 한해 동안 주위의 이성을 잘 살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듯 사랑은 어떤 모습으로 시작될 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연하의 사람과 새로운 만남이 있으면 열린 마음으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성실한 성향을 가진 뱀띠 본인과 연하의 연애운은 꽤 궁합이 좋은 편에 속합니다. 여태껏 연하를 만난 적이 없으시다면 올해는 새로운 경험에 도전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2020년 뱀띠의 연애운은 다소 좋은 편

2020년 재물운 

뱀띠를 가지신 분들은 2020년 한해 동안 재물운 자체가 시소처럼 폭락이 심하니 주의하십시오. 수입이 있을 때는 많이 들어오지만 나갈 때는 그에 비례해 크게 나갈 수 있습니다. 더욱이 본인이 예상치못한 지출이 허용범위를 넘어서 빠져 나가게 될 수 있으니 2020년 한해 동안 마음의 각오는 해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본인의 주변 지인을 위한 지출이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여름과 겨울에 그런 경향이 큽니다. 금액이 금액인 만큼 조금 망설이게 될 수 있겠으나 부모님과 관련된 일 일때는 아낌없이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지인 및 친구가 빌려 달라고 할 경우 딱 잘라서 거절하시길 바랍니다. 이때 거절하지 못하면 지속적으로 해당 친구와 금전 관계로 좋지 않게 얽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그 친구와도 좋지 않게 연락이 끊어질 수 있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과정을 이겨내야 재물운은 회복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0년 사업운 & 직장운 

2020년 뱀띠를 가지신 분들은 일반적으로 직장이나 사업에 대해 운이 좋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바빠질 수 있기 때문에 건강을 해칠 위험도 있습니다. 근성있고 노력하는 성향을 지닌 뱀띠인 만큼 몸이 안 좋아도 무리해서 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2020년 올해에는 본인 혼자 모든 짐을 도맡아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과로했다 싶을 때는 잠시 쉬어야 가야 하겠습니다. 특히 여름에서 가을에 걸쳐서는 일이 많이 바빠질 것으로 보이니 이 때 특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두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뱀띠는 완벽주의자 성향이 있습니다. 뭐든지 혼자 일을 해결하는 성향이 있으나 이제는 다른 이에게 맡겨도 되는 시기입니다. 본인 주변에는 일을 맡길만한 사람이 많이 있음을 기억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위 믿을 만한 사람과 일을 잘 나눌 수 있으면 몸도 편해지고 자신의 직장운도 상승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 뱀띠의 종합적인 2020년 운세는?

지금까지의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보아 착실하게 노력해나가는 타입이 많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지만 올해 뱀띠를 가지신 분들은 충분히 새로운 것에 도전해도 좋을 해입니다. 뱀띠 자체가 신중한 성격이 많기 때문에 이번 만큼은 과감한 결단을 해도 좋겠습니다. 


2020년 올 한해 더 자신을 계발하기 위해서는 꼭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볼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그렇게 할 경우 실패해도 괜찮다는 마음가짐 또한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본래 뭔가 새로 시작하는 것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성향이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실패도 두렵기 때문이지만 2020년 올해에는 이런 실패를 두려워하는 마음을 극복해야 더 높이 도약할 수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해야 할 2020년의 뱀띠

아직 젊은 당신은 실패가 두려워 새로운 것을 포기하기보다는 안되면 어때하는 마음가짐으로 도전하면서 운이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2020년 뱀띠의 전반적인 운세와 4가지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을 절대적으로 맹신하지 말며, 여러분의 발전과 자기계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뱀띠 여러분의 2020년 건승을 위해서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2019/11/09 - [이런저런 생활정보]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는 꿀팁(Tip)!

2019/11/04 - [이런저런 생활정보] - 문화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총정리

2019/09/17 - [이런저런 생활정보] - 다이소 영업시간 한 눈에 정리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