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띠별운세 토끼띠 종합적인 운세 알아보기

2020년 띠별운세 토끼띠 종합적인 운세 알아보기

2020년 토끼띠의 운세는 어떨까요?


2019년 한 해를 정리해야 할 시점입니다. 다르게 보자면 다가올 2020년 한 해를 준비해야 할 시기이기도 하고요. 2019년 지나간 한 해를 되돌아보고 또 다가올 새로운 해를 위해 준비해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서 토끼띠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토끼띠 운세를 보기 앞서서 토끼띠의 특징을 먼저 확인한 후에 재물운, 사업운, 직장운, 그리고 연애운 등 4가지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은 경자년 쥐의 해라고 합니다. 다가올 새해에는 본인이 행하는 모든 일이 잘 풀리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새해 운세를 보게 됩니다. 먼저 새해 운세를 보기 전에 토끼띠의 성향 및 특징을 먼저 따져보시는것이 좋습니다. 

토끼때 운세 총정리


함께 보시면 좋은 글

2019/11/18 - [2020 띠별운세] - 2020년 띠별운세 뱀띠 운세 4가지

2019/11/18 - [2020 띠별운세] - 2020년 띠별운세 소띠 4가지 운세 살펴보기

2019/11/18 - [2020 띠별운세] - 2020년 띠별운세 호랑이띠 4가지 운세 알아보기


※ 해당 토끼띠 - 1999년생, 1987년생, 1975년생, 1963년생


이상보다는 현실을 바라봐야 할 토끼띠

토끼티 대략적인 특징

토끼띠 분들은 천성적으로 착한 성품을 타고났으며, 이상주의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는 특유의 뛰어난 감수성과 풍부한 유머스러운 모습으로 예능 계통에 재능을 보이게 됩니다. 토끼띠는 어렵게 사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분쟁에 빠지는 것 또한 싫어합니다. 덧붙여 본인의 앞길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을 간단히 뛰어넘으며 뛰어난 탄력으로 재난으로부터 이겨내려는 특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토끼띠는 이상을 중요시하고 항시 생각이 앞섭니다. 이는 곧 노력이 부족하고, 재능만 믿고 여러 개의 우물을 파는 결점도 보일 수 있게 됩니다. 다소 게으르고 수동적인 게 흠이며, 토끼띠 생은 의지와 담력을 키우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살아야 하는데요, 급병과 사고 등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0년 토끼띠의 전반적인 운세

먼저 2019년 하반기 토끼띠 운세부터 보겠습니다. 토끼띠 생에게는 많은 행운의 기운이 다가오며 또한 결과로 이어지게 되지만, 조급하게 결과물을 얻기 위하여 시기를 억지로 앞당긴다면 작은 행운에만 만족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결실을 얻기 위해서는 천천히 내실있게 준비하고 맞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 시기는 2020년 상반기까지 유효하니 이 점 기억해 주세요! 그러나 뜻하지 않게 어려움이 닥치게 되는 길흉이 혼합된 해로 보기도 하는데요, 더 큰 행운을 맞이하기 위해 작은 실패에는 대범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이상적인 성향이 두드러지는 토끼띠 생입니다. 그래서 이상적인 행동보다는 현실적인 대안을 생각하며 주변의 사람들과 행운을 나누게 된다면 충분히 만족할 만한 성과가 기다리면 좋겠습니다.


2020년을 맞이하게 되면 토끼띠 생들은 결과에 만족하는 평온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다만 새롭게 시작되는 큰 행운이나 결실도 없기 때문에 미래를 생각하고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보내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토끼띠와 궁합이 좋은 띠는 돼지띠와 양띠이며 닭띠와는 상극입니다.


2020년, 토끼띠의 연애운은 어떨까요?

2020년 토끼티 연애운 

토끼띠 분들의 연애운은 그동안 어떠했나요? 만족할만한 사랑을 하였는지, 아니면 불행한 사랑을 하였는지는 이제 중요하지 않습니다. 토끼띠에게 올 한해(2020년)는 큰 사랑의 전환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0년에는 아주 좋은 궁합을 가진 상대가 하반기에 몇 명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그런 기회가 왔어도 잡지 못하는 일이 일어나지 않아야 하기에 이를 위해 상반기에는 자기계발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외면을 꾸미는 등의 행동, 이를테면 다이어트나 화장 등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2020년 한해 동안 당신에게 다가올 이는 당신의 외모보다 내면을 중시하는 사람일 확률이 높습니다. 현재 여러분이 몰두하며 집중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 일을 좀 더 잘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면 이를 통해 이러한 인연을 만날 수 있는 확률이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아직 그러한 일을 찾지 못했다면 뭔가 푹 빠져 볼 수 있을만한 일을 빨리 발견해보도록 합시다! 본인이 좋아하는 일에 푹 빠져있는 모습은 누가 봐도 멋있지 않습니까?


2020재물운 

다가올 2020년에 토끼띠의 재물운은 상당히 좋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하지만 우선 본인의 재정상태를 되 돌아보아야 할 듯 시기도 될 수 있습니다. 재물운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장소는 실제로 돈이 들어오고 나가는 "지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갑이 낡았거나 더럽다면 아무리 재물운이 좋아도 그 지갑을 계속 사용하면 재물운이 점점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지갑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손질이 잘되어 있어 깨끗해야 합니다. 요즘은 지갑을 들고 다니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본인이 돈이 들고 다니는 지갑 대용의 소품을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지갑 중에서 모서리 끝부분 및 지퍼 등 잘 닳는 곳을 확인하고 더럽다면 바꾸는 것이 재물운을 위해서 좋습니다. 이러한 행동이 신속하면 신속할 수록 재물운 더더욱 효과적으로 상승할 것입니다. 지퍼가 부드럽게 열리고 버튼 부분이 제대로 잘 닫히면 재물운은 올라갈 것이니 이 점 기억해 주세요!

지갑 관리가 필수인 토끼띠

끼띠 사업운 & 직장운

2020년 토끼띠 생은 주위의 지인, 즉 동료로 인해 좌지우지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20년에는 대략 3번에서 4번 정도 업무에서 큰 실수를 범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이 때 동료가 어떤 입장에 서느냐에 따라 당신의 그 후 운세가 정해질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 발생하고 난 뒤 도움을 청하지 말고 평소에 좋은 동료를 많이 만들어 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람을 고르고 선택한다는 것은, 이기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본인의 운세를 위해서는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주변을 잘 돌아보고 의지할 수 있을만한 사람을 찾아볼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으로는 그 동료의 일을 적극적으로 돕고 그렇게 만들어진 "내 사람"은 당신이 어떤 실수를 했을 때 반드시 도와줄 것입니다!


를 바탕으로 한 토끼띠의 2020년 종합 운세는? 

토끼띠는 기본적으로 사람에 대한 의리가 깔려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기분, 마음과는 달라도 우선 주변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그런 생활에 조금 피로감을 느끼게 될 수 있는 시점에 올 것입니다. 따라서 2020년에는 토끼띠 생에게 당부드릴 말씀은 조금 더 자신에게 솔직해지는 것이 좋겠다는 것입니다. 본래 토끼띠의 성향은 자유로운 스타일의 사람이 많습니다. 본인도 주위에서 당신을 생각하고 있는 것 보다 훨씬 더 자유롭게 마음대로 행동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제 바른 생활 모습을 조금은 쉬어도 좋을 시기입니다. 2020년에는 세번 정도 지금까지의 당신을 바꿀 기회가 올 것이니 이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제까지 성실히 인생을 걸어왔던 여러분이라면 무난한 길을 선택하겠지만 2020년에는 과감하게 자신의 마음에 솔직한 쪽을 선택해 보시면 어떨까요? 주변의 기분은 신경 쓸 이유가 없습니다. 자신에게 솔직해지는 것으로 앞으로의 운세도 더 상승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0년, 토끼띠 여러분의 건승을!!

이상으로 2020년 띠별운세 중에서 토끼티의 운세를 알아보았습니다. 종합적인 운세와 재물운, 연애운, 건강운, 사업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위 글을 맹목적으로 믿기 보다는 여러분의 2020년에 좀 더 발전적인 삶을 위해 참고하시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2020년, 토끼띠 여러분의 건승을 위해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2019/11/09 - [이런저런 생활정보]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는 꿀팁(Tip)!

2019/11/04 - [이런저런 생활정보] - 문화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총정리

2019/10/29 - [이런저런 생활정보] -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가이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