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띠별운세 소띠 4가지 운세 살펴보기

2020년 띠별운세 소띠 4가지 운세 살펴보기

2020년 소띠의 전반적인 운세는?


2019년 한해가 마무리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달리 말하면 2020년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는 시점이기도 하고요. 내년 이 맘 때 쯤이면 지나간 한해를 돌아보면서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새롭게 올 한해에 대해서는 희망찬 미래를 그리기도 하는데요. 다가올 2020년은 경자년 쥐의 해라고 합니다. 오늘은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실 소띠 여러분들을 위해 마련한 포스팅입니다. 특별히 4가지 운세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항상 말씀 드리는 거지만 본인의 운세에 대해서 참고 삼아서 재미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소띠를 맞이해서 본인의 재물운은 어떻게 되는지, 결혼운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직장과 사업운에 따른 전반적인 운세에 대해서 흥미롭게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총정리



※해당 소띠 - 1997년, 1985년, 1973년, 1961년


▼참고하시면 좋은 글▼

2019/11/18 - [2020 띠별운세] - 2020년 띠별운세 호랑이띠 4가지 운세 알아보기

2020년 소띠의 종합적인 운세

평화스러운 소의 이미지, 과연 2020년에도 그러할까?


먼저 2020년 경자년 쥐의 해에서 소띠에 대해서 전반적인 운세라고 합니다. 소띠의 기본 성향은 쉽게 포기하지 않는 강한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상징 되는데요, 책임감이 강하고 현실적인 성향이 강하다고 합니다. 소띠는 상대적으로 근엄하며 엄격 진지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본인이 목표하는 바가 뚜렷하기 때문에 본인이 오르기를 원하는 자리의 최고의 자리까지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외적으로는 내성적이고 얌전해 보이지만 단호하고 논리적인 사고로 상황을 대처할 정도로 냉철합니다. 소띠는 젊었을 때보다는 장년층으로 갈수록 크게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는 인내력의 강하며 정직하고 근면 성실함에 기인합니다. 본인 앞에 놓인 모든 일에 대해서 체계적인 계획과 준비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남들이 보기엔 다소 느려보이지만 반대로 실수는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소 지나친 승부욕과 냉정하고 원칙적인 성격은 단점으로 꼽히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두려움이 앞서고 많기 때문에 진정성을 가지고 다가오는 사람에게도 의심이 있어 시기를 조율하다가 놓치기 쉽습니다. 고집 있는 원칙주의와 보수적인 성격은 주변 사람을 지치게 하는 경우가 많으며 타인을 이해하는 듯해도 속마음은 다른 생각을 하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2019년 하반기 소띠는 매우 많은 일들이 다가와 다소 정신없고 복잡한 나날이다. 본인 앞에 온 다양한 일들은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새로운 문제들로 과부하가 걸려 다소 꼬여 보일 수 있지만 그렇다고 큰 사건은 없을 한해입니다. 


다소 복잡해 보이지만 큰 사건사고는 없을 소띠의 2020년


또한 본인 주변에 많은 변화들이 일어나 지치게 만들지만 2020년 대운을 맞이하기 위한 단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020년 소띠는 번영과 발전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한해로 생각하시면 되며, 2019년부터 진행했거나 준비했던 일을 놓지 않는다면 2020년에는 반드시 결실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기존에 겪어왔던 복잡한 문제들도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주변의 도움으로 해결되는 해입니다. 새로운 환경에서의 시작을 준비해도 전혀 어려움이 없고 평온할 것이며, 본인의 위치에서도 능력을 인정받고 가정에서도 큰 경사가 있을 해입니다. 


참고로 소띠는 뱀띠와 닭띠와 궁합이 좋고 양띠는 상극이니 이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020년 소띠 연애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2020년 소띠의 연애운입니다. 2020년 소띠의 연애운은 최고라고까지는 말할 수 없지만 꽤 좋은 운세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상반기, 하반기에 구분할 필요 없이 한해 동안 쭉 좋은 운세입니다. 쉽게 말씀 드려서 이성이 많이 다가오는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개인차는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고 자기계발에 몰두하시고 본인의 가치를 높이면 높일수록 이성에게 인기를 끌 한해입니다.


본인 쪽에서 다가가면 상대방은 그에 대해 반응해 줄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본인이 평소에 관심이 있는 이성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본인에 대해 자기계발에 정진함으로서 가치와 자신감을 가지게 되고 인기도 오르게 될 해로 사료됩니다!

2020년 재물운 

그 다음으로는 소띠의 재물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연애운과 마찬가지로 특별히 큰 파도(어려움)가 없을 운세입니다. 지출도 큰 변동이 없지만 만약 잠시 잠깐의 도박을 하게 될 좋지 않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도박 등 사행성에 관련된 일에 손을 댈 경우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2020년에는 내기 등에도 돈을 걸지 않도록, 재물을 낭비하지 않고 살뜰히 비축해둬야 하겠습니다.


사행성 도박 및 과도한 투자는 금물인 2020년 소띠해


그래서 지출은 가능하면 삼가고 훗날 어떤 일이 생겨도 괜찮을 정도로 성실하게 저축해 놓아야 하겠습니다. 투자나 큰 물건을 사는 것도 상반기에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0년 상반기의 운세는 그렇게 좋다라고 말씀 드릴 수 없기 때문에 투자 등을 할 경우 실패로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하반기에는 좋은 운세가 들어오기 때문에 만약 돈을 써야 할 일이 있다면 하반기로 돌려 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0년 사업운 & 직장운 

2020년 소띠 신년 운세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꼽으라면 "직장운과 , 사업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2020년 하반기로 진행될수록 10년에 한번 다시 오기 힘든 좋은 운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업이나 직장에서 지금까지 해 온 노력이 결실을 맺고 결과로 이어지게 될 것으로 보이니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이러한 좋은 흐름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본인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필요 이상으로 주변에 많이 알려둬야 합니다. 2020년 상반기에는 조금 정체의 기미가 있으나 하반기부터의 운세를 위해서 상반기에는 제대로 기반을 굳혀두고 성실하게 노력하면 하반기에 반드시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는 확고한 본인만의 의지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 기회를 놓지면 다음 기회는 상당히 오래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를 바탕으로 한 소띠의 종합적인 2020년 운세는?

2020년 상반기에는 소띠에게는 그렇게 좋은 운세는 아니지만, 후반기로 갈수록 좋은 운세로 기사회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2020년에 어떤 큰 결정을 해야하거나 행동을 취해야 한다면 가능하면 하반기 이후에 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어쩔 수 없이 상반기에 결정해야 할 경우 타인에게 의뢰를 하거나 의견을 들어보며 결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본인의 독단적인 결정으로 일을 진행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주위 사람의 도움을 받음으로서 실패와 손실에 대해서 어느 정도 방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에게 의뢰하거나 도움을 받았을 경우에는 당신과 다른 띠의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결책이 없다고 느껴질 땐 타인의 읜견도 존중할 필요가 있는 소띠


같은 띠의 사람은 당신과 비슷한 운세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20년 하반기에 접어들면 지금까지의 고생이 보답을 받고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하반기에는 남에게 휘둘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2020년 띠별운세 소띠의 전반적인 운세와 4가지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본문에서 언급한 내용들을 절대적으로 믿기 보다는 본인의 삶에 발전적인 방향으로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에 절대적인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 소띠 여러분의 2020년 건승을 위해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2019/11/09 - [이런저런 생활정보]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는 꿀팁(Tip)!

2019/10/29 - [이런저런 생활정보] -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가이드

2019/10/24 - [이런저런 생활정보] - KB 국민은행 방탄소년단 적금Ⅱ 신청방법 및 혜택정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