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띠별운세 원숭이띠 운세 알아보기

2020년 띠별운세 원숭이띠 운세 알아보기

2020년 원숭이띠의 특징은?


2019년의 막바지인 12월입니다. 한해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이제 다가올 2020년을 바라봐야 할 시점인데요, 오늘은 2020년 원숭이띠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황금쥐의 해, 우리 원숭이 해에 태어난 분들은 과연 어떤 운세를 가지고 있을까요? 원숭이띠해에 태어나신 분들의 성향 및 특징에 대해서 알아본 후 전반적인 연애운사업운, 직장운, 재물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원숭띠 띠별 운세 알아보기


띠별운세 관련 함께 보시면 좋은 글 

2019/12/07 - [2020 띠별운세] - 2020년 띠별운세 출생연도별 돼지띠운세 정리

2019/12/02 - [2020 띠별운세] - 2020년 띠별운세 양띠 운세에 대한 정리

2019/12/02 - [2020 띠별운세] - 2020년 띠별운세 말띠 운세 4가지 정리


해당 원숭이띠 나이 - 1992년생, 1980년생, 1968년생, 1956년생


산신령 같은 원숭이

원숭이띠해에 태어난 분들의 전반적인 특징

일반적으로 원숭이띠를 타고나신 분들은 성격이 밝고 화려하며 용감하고 개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의 특징으로는 자아의식이 강하며 품위가 있고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며 또한 모임이나 단체를 잘 이끄는 지배력이 강합니다. 그만큼 리더십도 강하다는 것이죠. 타인으로부터 추앙 받는 것을 즐겨하며 다소 귀족적인 성향을 갖추고 있고 자신감이 항상 넘치는 특징도 있습니다.



원숭이띠는 또 관대함과 너그러움을 겸비하고 있으며, 재치가 넘치고 영리하며 융통성이 있기 있으므로, 특히 원숭이띠 여자들은 남을 즐겁게 해주는 능력이 있고 모든 상황에서 센스 있게 대처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단점이라면 오만하고 다소 폭력적인 행동과 사행심 그리고 이기적인 성격도 공존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일에 항상 자기 중심적으로 행동하며 시기심이 많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고 행동하려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벌여 놓은 일을 정리하지 못해 어수선하기도 하며 다소 산만한 성격과 끈기가 없는 자신에게 다가오는 행운을 놓치는 경우도 많습니다.

 

2019년 하반기 원숭이띠의 특징은 다수의 선택지가 본인에게 다가오지만 시작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형국입니다. 경제 활동은 쉽게 해결되지 않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좋지 못해 새로운 변화로 현재 상황을 모색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팁이라면 과거 진행했던 일은 손해를 보더라도 결과를 내어 마무리하는 것이 좋으며, 투자에는 다소 소득에 없으므로 2020년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그러나 2020년 초반 무렵 좋은 기운이 들어오게 되는데요, 모든 문제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풀리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롭게 시작한 일이 있다면 일이 쉽게 풀리고 또한 예상하지 못한 재물운도 있습니다. 2020년의 경제 활동은 번창하고 현재 위치에서 지위가 상승하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원숭이띠와 궁합이 좋은 띠는 용띠와 쥐띠이며 범띠는 상극이니 기억해 주세요!


2020년 경제활동에서 기대할만한 성과가 있을 원숭이띠

2020년 원숭이띠 연애운

여러분들에 관한 좋은 평가가 이성들 사이에서 급상승하게 될 경향이 높겠습니다. 원숭이띠의 성향 자체가 동성보다는 이성 쪽과 파장이 잘 맞고 이성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성격이므로 일부 동성에게는 반감을 사기 쉬운 성격이지만 이성은 말이 잘 통한다고 호감을 표현하게 되겠습니다. 


2020년 원숭이띠인 여러분은 이성과의 만남이 증가하고 사이가 좋아진 후 고백 받는 일이 종종 생길 듯 합니다. 여러분이 누구를 선택하든 자유지만 짧은 시간에 고백을 하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랜 시간 당신을 보아온 사람과 사귀는 것이 여러모로 행복해질 것입니다. 


여러모로 행복할 연애운을 가진 원숭이띠

2020년 원숭이띠 재물운

2020년 올 한해 동안 재물운은 그다지 좋지 못할 것으로 보이네요. 지금까지 취미로 모아왔거나 큰 돈을 들인 것에 급 흥미를 잃어 버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그 때 당신은 이런 물건에 이렇게 큰 돈을 들였다니 하면서 후회할 수도 있는 운세입니다. 원숭이띠 특성상 감정적이므로 지금 생각이 난 일과 내일 생각하는 일이 완전 다를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성격이 2020년에는 취미에 영향을 미쳐서 그동안 취미였던 일에 갑자기 식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숭이띠 여러분은 돈 낭비했다고 자책하지 않으셔도 좋겠습니다. 이로 인해 좀 더 성숙해 가는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애정이 식어버렸을 때 모아 둔 것을 팔 경우 그로 인해 어느 정도 목돈은 생길 것입니다. 그리고 정리 정돈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아깝다고 계속 모아두고 있으면 오히려 재물운이 더 떨어지게 되니 과감하게 팔아버리세요!


2020년 원숭이띠 사업운 & 직장운

일단 올 한해에는 자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남의 일에 손을 간섭하거나 참견하면 큰 일이 본인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래 본인은 자신감도 넘치고 무서운 것 없다고 느끼는 긍정적인 사람이긴 하지만 그것이 올 한해 나쁜 쪽으로 돌아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동료가 곤란해 하고 있을 때 이 정도는 내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해 그 동료 대신 그 일을 처리해 주려다 이로인해 불행의 시초가 될 수 있습니다. 본인이 대신 해 준 그 일이 발각이 나거나 해서 당신과 동료 모두가 상사에게 혼이 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언을 하는 정도로 그치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0년 원숭이띠의 종합적인 운세 정리

종합해보건대 원숭이띠 분들은 충실하면서도 가끔은 주변을 보면서 불안하고 초조함을 느끼게 될 한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평소에도 불공정한 일을 싫어하는 성향이라 타인이나 지인이 조금이라도 잘못된 일을 하면 나무라고 화를 내기 쉬우니 조심하세요!


위에서도 언급 드린 바 정의감이 넘치는 성향이라서 일반적으로는 좋은 성격이라 할 수 있겠지만 본인 때문에 그 친구의 입장에서는 피곤하거나 곤란하지 않을지 생각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2020년에는 취미 등으로 새롭게 만난 동료, 친구들 사이에서 당신이 누군가에게 바른 소리(지적)을 하다가 다툼이나 분쟁이 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사소한 말싸움으로 두 사람 사이에서는 균열이 갈 수 있다는 것이므로 정말 지적해야 할 곳과 웃으며 넘겨야 할 곳의 구분을 잘 해야 합니다. 그렇게 구분해 내는 능력과 생각을 하도록 해야 2020년을 잘 넘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소한 말싸움을 조심할 것과 타인의 일까지 떠맡지 않기


이상으로 2020년 띠별운세 원숭이띠 운세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원숭이띠 여러분들의 건승을 빌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