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띠별운세 양띠 운세에 대한 정리

2020년 띠별운세 양띠 운세에 대한 정리

평화로워 보이는 양, 2020년 운세도 평화로울까요?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올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한해에 대한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올해 기분 좋은 일도, 언짢은 일도, 기쁘고 감동적인 일도 많았겠지만 이제 과거는 과거로 두고 앞으로 다가올 2020년을 바라봐야 할 시점입니다. 많은 분들이 연말연시에 새해 운세를 찾아보게 되는데요. 2020년 경자년 황금쥐의 해를 맞이해서 띠별운세 중에서 오늘은 양띠 운세 중 직장 및 사업운, 건강운, 연애운, 재물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양띠 운세 총정리


먼저 운세를 정리해 보기 전에 양띠해에 태어나신 분들의 성향 및 특징에 대해서 알아본 후에 차례대로 양띠분들의 전반적인 연애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등에 대해서 살펴 보고자 하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많은 정보를 얻어 가실 거라 봅니다. 

띠별운세 관련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양띠해에 태어난 분들의 대략적인 특징

전반적으로 양띠는 부드럽고 온화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영역을 누군가에 의해서 침범받는다고 느낄 경우 극도의 저항을 나타냅니다. 사람에 대한 정도 많고 가슴 아픈 이야기에 눈물도 쉽게 흘리며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는 것을 즐겁게 생각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성향을 가지고 있는 양띠는 대체로 평화주의자이며 가족이나 자신의 소속된 단체에 대한 유대감이 특히 높아서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해 노력을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예술적이고 창조적이며 아이들과 동물들을 좋아하고 가정적인 사람입니다.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성향의 양띠는 본인이 직접 나서기보다는 다른 사람이 다가오기를 끝까지 기다립니다. 양띠는 순수한 마음과 친절한 행동을 잘 하므로 주변의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이는 양면의 검으로 주도적으로 행동하기보다는 남들의 의견에 쉽게 따라가기 때문에 그 결과에 불평불만이 많고 비관론에 빠지기 쉬운 특징도 있습니다.


불평불만과 비관론을 경계해야 할 양띠

어떠한 일에도 과도하게 자신의 감정을 이입하고 갈등을 피하기 위해 명확한 입장을 내지 못합니다. 주위 환경이나 분위기에 잘 사로잡히며, 강압적인 일과 엄격한 규칙을 요구하는 것에는 소질이 없습니다. 이러한 특징을 봤을 때 양띠에 태어난 사람들은 예술적 계통에서 크게 성공할 수 있겠습니다. 2019년부터 시작된 조그마한 행운들이 크게 뭉치게 되며, 비로소 2020년에 꽃 피우게 되는 운세로서 일단 본인이 있는 자리에서 기본에 충실한 것이 좋겠습니다. 조급한 마음에 결과를 미리 얻으려고 2019년 하반기에 개봉한다면 작은 행운으로 끝날 수도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양띠는 토끼띠와 돼지띠와 궁합이 좋고 소띠는 상극이다.

2020년 양띠 연애운

2020년 양띠의 연애운은 순탄할까?

현재 연인이 있는 경우는 만나는 시간이 줄어들게 될 텐데요, 이것으로 인해 상대방에게서 불평 불만을 사게 되는 일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여러분 본인도 매사가 바빠서 더 불안하고 초조해지면서 두 사람 모두 그런 마음이 되어 현재의 사랑이 결말을 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현재의 인연과 헤어지고 싶지 않는다면, 같이 마주할 시간은 부족하지만 힘들어도 연락을 주고받을 수는 있겠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현재의 연인과 헤어지고 싶지 않다면 못 만나는 상황이라 할찌라도 가능하면 부지런하게 연락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 쪽에서 당신이 자신을 생각하고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줘야 할 것입니다. 솔로인 경우, 양띠 본인은 가능한한 시간을 만들어 사람들과 만들 기회를 늘려야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모임 등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노력하세요!

2020년 양띠 재물운

본인에게 들어오는 재물에 대해서는 "so so(그럭저럭)" 수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재물운은 보통입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오히려 2020년은 장래의 자신을 위해 투자해야 할 시기이니까요. 그런 의미로 2020년은 본인이 어떻게 금전을 다루느냐에 따라 향후 재물운이 어떻게 변할지 정해지게 됩니다. 금전을 사용할 때에는 이러한 것이 장래의 자신을 위한 투자가 될 것 인지 반드시 유념하고 꼼꼼히 따져 보아야 하겠습니다.

또한 본인을 위해 비싼 사치품을 사는 것은 올해(2020년)에는 반드시 눈물로 이겨내고 참아야 합니다. 본인을 위한 투자로서 재물운을 올릴 수는 있지만 사치는 그 재물운을 갉아먹게 될 것입니다! 

2020년 양띠 사업운 및 직장운

승승장구할 양띠

기뻐하세요! 향후 5년 간은 정말 좋을 듯 합니다. 게다가 이런 경향은 일년내도록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시기적으로 이제까지 해 온 노력과 고생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시기가 바로 2020년입니다. 특히 2020년 하순으로 접어드는 장마철에서 초가을, 11월에서 크리스마스 즈음에 걸쳐 두 번 정도 더 좋은 기회를 주는 곳으로 이직의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덧붙여 꽤 매력적인 조건을 제시할 것입니다. 


하지만 올해는 직장, 사업운이 좋으나 이직운은 아직 없으니 이점 명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현재의 직장이나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으로 보이니 섣부른 이직은 금물입니다. 직장을 옮기게 될 경우 운세에도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당장 눈 앞의 좋은 조건에 흔들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게 될 경우 향후 모든 일이 잘 원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 양띠의 2020년 종합적인 운세는?

2020년 양띠 당신은 좋은 순간과 좋지 않은 순간 등 아주 극명하고 확실하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좋은 일이 일어날 때는 한동안 그 흐름이 지속됩니다. 그리고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때도 마찬가지로 한동안 계속 좋지 않은 일만 일어날 수 있게 되겠습니다. 또한 양띠에게 2020년은 이 나쁜 일이 계속되는 시기가 아주 중요합니다. 

좋은 일이 계속 지속될 경우는 주변의 시기와 질투를 받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때 너무 잘난 척 하거나 공격 받을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안 좋은 일이 지속 될 경우 주변에서는 당신을 도우려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잘난 척 자만할 경우 도움을 제대로 받을 수 없게 될지도 모르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듯 나쁜 일이 계속될 때 불평, 푸념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상황이 좋지 않았을 때일수록 웃는 얼굴로 주위를 대한다면 주변에서 당신을 돕게 될 것이며 2020년 후반이 되면 이제 나쁜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양띠 여러분의 건승을 빕니다!


이상으로 2020년 띠별운세 중 양띠 운세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양띠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하며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